[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에이프릴, 걸스데이, 원더걸스, 카라, 비스트, 씨엔블루가 출연한다.
1 (2)
1 (2)
# 핑클, 카라 등 걸 그룹 계보 이어갈 신예 ‘에이프릴(April)’, V앱에서 데뷔 쇼케이스 단독 공개!

핑클, 카라를 이을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을 V앱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프릴은 24일 오후 8시 V앱 DSPmedia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꿈사탕’, ‘노크 노크(Knock Knock)’, ‘스릴러(Thriller)’를 단독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룸 특별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팬들은 V앱에서 실시간으로 그녀들의 무대를 볼 수 있다.

에이프릴은 앞서 V앱 ‘온 에어프릴_에이프릴(ON AIRPRIL_April)’을 통해 일상 속에서의 솔직하고 발랄한 모습을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6
6
# 걸스데이 소진의 추억 자극 방송! ‘소찌의 리턴 9000(SOZZI’s return 9000)’ 네 번째 에피소드 공개

걸스데이 멤버 소진의 개인방송 ‘소찌의 리턴 9000’의 네 번째 에피소드가 24일 오후 10시 V앱을 통해 공개된다. 소진의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확인하고 싶은 팬들은 V앱 설치 후 걸스데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찌의 리턴 9000’은 멤버 소진이 매주 월요일 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의 음악, 놀이, 패션 등 다양한 주제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되새기는 방송이다.
2 (1)
2 (1)
# 원더걸스의 패션·뷰티 꿀팁을 알아보는 ‘유 앤 미(YOU & 美)’ 세 번째 에피소드 공개!

원더걸스 멤버 유빈과 선미의 패션,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아볼 수 있는 V앱 ‘유 앤 미’가 24일 오후 10시 30분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지난 두 번의 방송에서는 자주하는 실제 화장법과 바캉스에 가서 예쁘게 태닝하는 법 등의 노하우를 많은 여성팬들에게 선보인바 있다. 원더걸스의 ‘유 앤 미’는 V앱 원더걸스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더걸스는 이외에도 V앱 ‘스폿라이브(Spot Live)’ 등을 통해 그동안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은 대방출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4
4
# 카라의 실시간 매력방송 ‘카라이브’, 이번엔 규리의 깜짝 게릴라 팬미팅 실시간 진행!

카라 멤버들이 각각의 색다른 매력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V앱 ‘카라이브’에 규리가 나선다.

규리는 24일오후 10시 30분 V앱 카라 채널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팬미팅을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팬미팅이 열릴 장소는 생방송 시작 전에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카라는 리얼 일상 라이브쇼 ‘카라이브’를 통해 각기 다른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5
5
# 비스트 콘서트 연습실, V앱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보자!

그룹 비스트의 콘서트 준비상황을 V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비스트는 24일 오후 11시 V앱 비스트 채널을 통해 콘서트 준비과정을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글로벌 팬들의 설렘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스트는 오는 29일, 30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3 (1)
3 (1)
# CNBLUE 막내 강민혁에게 반하는 시간 ‘폴 인 미스터 강(Fall in Mr.Kang)’ 첫 화 오픈!

CNBLUE 막내 민혁이 V앱에서 첫 개인방송을 진행한다.

민혁은 24일 오후 11시 V앱 CNBLUE 채널을 통해 ‘폴 인 미스터 강(Fall in Mr.Kang) - 강군에 반하다’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민혁이 V앱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NBLUE는 앞서 V앱 ‘FNC 夜유회’, ‘스폿라이브(Spot Live)’ 등을 통해 솔직한 입담과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네이버 V앱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