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PM_articleImg_2Mon
10PM_articleImg_2Mon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코스모폴리탄 에디터, 연애칼럼니스트 등 다양한 이력으로 민감한 이슈를 제기하며 이 시대 여자들의 속마음을 달래준 그녀, 곽정은이 카카오TV에 온다.

매주 월요일 밤 시원한 속풀이 연애상담과 가장 핫한 트렌드을 알려주는 ‘곽마담의 왓위민원트’가 다음tv팟과 카카오TV를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곽정은은 24일 오후 10시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곽마담의 왓위민원트”를 통해 다양하고 속 깊은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곽마담의 왓위민원트’는 1부 곽마담의 연애코칭, 2부 먼데이 매거진으로 나뉘어 방송되며, 시청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바탕으로 털어놓기 힘든 주제의 연애이야기를 곽정은 특유의 직설적이고 화려한 입담을 통해 해결해 보는 100% 여자중심 힐링 TV 프로그램이다. ‘곽마담의 왓위민원트’에는 방송 시작 전부터 시청자들의 사연이 집중되고 있어, 매주 다양한 사례를 통한 연애상담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관련 영상은 다음tv팟 내 비틈TV(http://goo.gl/0hMNi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마담의 왓위민원트’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방송인 ‘10PM’의 월요일방송이며, 24일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10시 다음tv팟과 카카오TV 內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에서 다양한 스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셜 라이브쇼 ’10PM’은 월요일 곽마담의 ‘실시간 연애상담 프로젝트- 왓위민원트’, 일요일 이연의 ‘꿀바디 쇼’,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쇼’, 수요일 하하의 ‘다줄거야’, 목요일 이원일, 윤손하의 ‘목요폭식회’, 금요일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버라이어티 힙합쇼’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 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비틈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