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주원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배우 주원이 의사 가운을 벗어 던지고 먹방에 돌입했다.

주원은 23일 V앱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날 주원은 의사 가운이 아닌 환자복 차림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주원은 “지금 점심시간이다. 점심을 먹으러 가고 있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주원 측 스태프는 주원의 어머니께서 주원을 위해 특별 도시락을 준비했음을 알렸다.

갈비와 삼계탕, 초밥, 각종 해산물 및오징어 샐러드, 장어 등 어마어마한 규모의 도시락을 본 주원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우리 엄마는 밤새 이 음식을 했을 것이다. 언제나 아들의 식사라면 시간을 가리지 않고 준비해주신다. 메뉴가 상당한 걸 보니 밤을 샜을 것 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주원은 “이걸 그냥 먹으면 되는 거냐”면서 먹방을 앞두고 쑥스러워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스태프들에게 먼저 음식을 나눠 주는 등 살뜰한 면모도 보였다.

주원은 방송 말미 “이제 ‘용팔이’ 촬영에 들어가야 한다. 수, 목요일에도 ‘용팔이’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면서 “좋은 주말 보내시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은 갑작스럽게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약 1만 2,000여 명의 팬들이 시청했으며 29만개 이상의 하트 세례가 이어졌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V앱’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