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의 비디오
포미닛의 비디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파트 바꾸기’에 도전한다.

포미닛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에서 팬들의 소원 성취 미션을 소화한다. 이날 포미닛이 접수한 미션은 바로 ‘파트 바꿔 부르기’였다.

“이걸 어떻게 해”라고 난감해 한 포미닛은 멤버들의 자발적인 파트 선정으로 실마리를 찾아간다. 눈길을 끈 파트 변경은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남지현과 현아, 전지윤과 남지현이었다. 먼저 포미닛에서 여성스러운 부드러움의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있는 남지현은 래퍼 현아의 파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네가 현아를 한다고?”라는 멤버들의 반응과 함께 민망해하던 남지현은 이내 현아의 그루브 가득한 ‘미쳐’ 속 랩 파트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전지윤은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남지현의 파트에 도전했다. 중 저음의 매력적인 보컬로 노래마다 묵직한 분위기를 담아냈던 전지윤이라 보컬 남지현과는 전혀 다른 색깔을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끌어냈다. ‘미쳐’의 안무까지 완벽하게 분석해 그 자리에서 남지현 파트를 완벽 소화한 전지윤은 당사자까지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하지만 멤버들은 결국 “우리 그냥 파트 절대 바꾸지 말자”라고 입을 모았고, “맞아. 바꾸면 안돼” “바꾸면 큰일 나겠다”라고 만장일치 의견을 내려 웃음까지 터트리게 했다. 과연 포미닛의 파트 바꿔 부르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오는 24일 오후 6시 케이블채널 K스타를 통해 방송되는 ‘포미닛의 비디오’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포미닛의 비디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