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임주환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배우 임주환이 케이블채널 tvN ‘오 나의 귀신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임주환은 지난 22일 막을 내린 ‘오 나의 귀신님’에서 최성재 역을 맡아 소름 끼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극 초반, 법 없이도 살만큼 착한 경찰로 등장했던 최성재(임주환)는 중반부를 넘어서면서 사악함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결국 최성재의 모든 악행은 그의 몸에 빙의한 악귀 때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이에 최성재는 악귀를 없애기 위해 자살을 시도했다.

그러나 마지막 회에서 최성재는 악귀가 사라진 모습으로 재등장, 지난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아내와의 새로운 삶을 예고하며 훈훈함을 남겼다.

임주환은 “개인적으로 악역에 대한 욕심이 있었는데,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반전이 있는 악역이라 더 매력적이었던 것 같다. 인간 내면의 선과 악을 여지없이 보여드릴 수 있는 역할이었던 것 같다. 내게는 오아시스 같은 작품이었다고 생각한다. 좋은 제작진, 배우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촬영 내내 즐거웠고 너무나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종영소감을 전했다.

임주환은 선과 악을 오가는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일명 ‘신(?)들린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