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위너, 아이콘, 빅스, 주니엘,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V앱은 지난 1일 첫 생중계 방송을 시작해, 위너와 아이콘, 방탄소년단, 원더걸스, 걸스데이, 카라, 정용화, 빅뱅 등이 개인 방송을 펼친 바 있다. 21일에는 위너, 아이콘, 빅스, 주니엘, 몬스타엑스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Today_V]_위너&아이콘
[Today_V]_위너&아이콘


#위너&아이콘의 V데이! ‘섬머 베케이션’

그룹 위너와 아이콘이 오늘 하루 V앱에서 ‘섬머 베케이션(SUMMER VACATION)’ 특별 라이브를 진행한다. 위너는 21일 오전 11시, 아이콘은 오후 1시 30분 각각 V 라이브 첫 방송을 시작했다. 앞선 라이브 방송에서 위너는 제주도 마린파크 돌고래 체험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며 팬들에게 유쾌한 제주도 여행기를 깜짝 공개했다. 아이콘 또한 제주도에서 먹방을 선보이며 여유로운 휴가 일상을 공유했다. 위너와 아이콘은 이어지는 라이브에서도 ‘섬머 베케이션’ 을 주제로 각 팀의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위너와 아이콘은 V앱 첫 스페셜 라이브의 주인공으로, 이후 팔로워(팬) 수 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 V스타로서 활약을 이어 가고 있다. 위너와 아이콘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담긴 스팟 라이브를 놓치고 싶지 않은 팬들은 V앱 위너와 아이콘 채널을 팔로잉하고 방송 알림을 받아보면 된다.

[Today_V]_VIXX
[Today_V]_VIXX


#빅스의 본격 스포일러 방송! ‘LR-뷰티풀 타임’

그룹 빅스가 V앱을 통해 팬들을 다시 한 번 찾아간다. 21일 오후 5시에 시작된 이 날 방송에서는 빅스 멤버들이 ‘빅스포일러’라는 컨셉으로 팬들을 찾는다. 레오와 라비를 비롯한 빅스의 멤버들은 이 날 방송에서 ‘빅스 LR 리더 뽑기’를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LR은 그룹 빅스의 첫 번째 유닛이다.

빅스는 지난 17일 V앱에서 빅스 LR의 첫 번째 앨범 발매를 기념해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Today_V]_juniel_com
[Today_V]_juniel_com


#컴백을 기다리는 주니엘! ‘뮤직뱅크 스팟 라이브’

가수 주니엘이 컴백을 알림과 동시에 V앱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21일 오후 6시에 시작되는 이 날 방송에서는 컴백 무대를 앞둔 주니엘의 모습이 V앱 ‘스팟 라이브(Spot Live)’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주니엘은 지난 11일 FNC엔터테이넌트 소속 스타들이 V앱에 함께 한 ‘FNC 夜유회’에서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Today_V]_MONSTAX
[Today_V]_MONSTAX


#데뷔 100일 기념 연습실 습격! ‘몬스타 엑스 파일’

21일 데뷔 100일을 맞은 몬스타엑스가 V앱을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21일 오후 10시에 시작되는 이 날 방송에서는 데뷔 100일을 맞은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연습실 현장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14일 첫 미니앨범 ‘트레스패스(TRESPASS)’와 함께 데뷔한 남성 힙합 그룹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네이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