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소녀시대, 에이핑크, 갓세븐, 15& 지민이 출연한다.

V앱은 지난 1일 첫 생중계 방송을 시작해, 위너와 아이콘, 방탄소년단, 원더걸스, 걸스데이, 카라, 정용화, 빅뱅 등이 개인 방송을 펼친 바 있다. 12일에는 빅스, 2PM, AOA가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TODAY_V_소녀시대
TODAY_V_소녀시대


#태연, 서현, 티파니, 효연의 먹방 토크쇼! 소녀시대 ‘팔방미인’

5집 정규 앨범 ‘라이언 하트(Lion Heart)’ 발매와 함께 더욱 강렬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컴백한 소녀시대가 컴백 무대에 앞서 V앱을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20일 오후 9시에는 소녀시대 멤버 태연, 서현, 티파니, 효연이 V앱 SMTOWN 채널에서 디저트 먹방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파니는 전세계 해외 팬들을 위해 영어로 소통한다.

소녀시대는 지난 18일부터 매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소녀시대의 일상을 실시간으로 팬들과 공유하는 ‘팔방미인(八放美人)’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19일 생중계된 세 번째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출연해 KBS2‘우리동네 예체능’의 녹화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기도 했다. 소녀시대의 ‘팔방미인’은 25일까지 V앱 SMTOWN 채널에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TODAY_V_에이핑크
TODAY_V_에이핑크


#남주의 콘서트 연습실 습격! 에이핑크 ‘쥬파라치가 간다’

에이핑크 멤버 남주가 오늘 밤 V앱 라이브를 통해 에이핑크의 콘서트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 20일 오후 10시에 V앱 에이핑크 채널에서 생중계로 공개되는 ‘쥬파라치가 간다’에서는 에이핑크 멤버 남주가 출연해 연습실 현장 특파원으로서 콘서트 무대를 준비 중인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콘서트 개인 무대에 대한 스포일러도 공개된다.

에이핑크는 지난 주 버스 안에서 라이브로 진행된 ‘함께 떠나요’를 통해 쿨의 ‘해변의 여인’, ‘거북이의 ‘비행기’ 등 ‘여름에 들으면 좋은 노래’들을 추천했다. 이어 방송 막바지에는 생일을 맞은 보미를 위한 노래를 선곡하며 깜짝 생일파티를 진행해 팬들을 즐겁게 하기도 했다.

TODAY_V_JYP
TODAY_V_JYP


#목요일은 JYPnation의 날! 갓세븐과 지민의 개인방송

매주 목요일에는 JYPnation 소속 갓세븐과 15& 멤버 지민이 V앱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갓세븐과 지민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V앱 JYPnation 채널과 GOT7채널에서 직접 기획한 톡톡 튀는 콘텐츠로 구성된 개인 방송을 VOD로 공개하고 있다.

지난 주 갓세븐은 ‘미션 클리어’ 방송에서 햄버거 쌓기, 윙크 등 팬들이 보내준 미션을 수행했다. 멤버들은 또한 팬들의 요청에 각각 자신 있는 신체부위를 공개하기도 했다. 15& 지민은 ‘뱀민 티비(BAMMIN TV)’를 통해 갓세븐 멤버 뱀뱀과 태국어로 화해하는 법을 소개했다. 20일 방송되는 ‘뱀민티비’에서는 태국어로 친구와 싸우는 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네이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