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1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안수민’이 올랐다.

#’언프리티랩스타2′ 합류, 안수민은 누구?

안수민이 ‘언프리티랩스타2’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안수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안수민은 최근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안수민은 블랙넛과 1:1 배틀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당시 안수민은 자신에게 사심을 표현하는 블랙넛에게 “여자 꼬시는 법을 모르는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안수민은 지난 2009년 ‘슈퍼스타K’ 시즌1에 출연하기도 했다. 안수민은 남다른 끼로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아 합격 티셔츠를 받았다.

안수민이 출연하는 ‘언프리티랩스타2’는 오는 9월 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TENCOMMENTS, 다시 만나게 되니 반갑네요.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Mnet ‘쇼미더머니4′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