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걸스데이 , 원더걸스, 카라, 씨엔블루 정용화가 V앱에 출연한다.
걸스데이 소진
걸스데이 소진
#걸스데이 소진의 세 번째 추억 자극 방송! ‘걸스데이 소지의 리턴 9000(SOZZI’s return 9000)’ 에피소드 3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소진의 추억 세포 자극 방송 ‘걸스데이 소지의 리턴 9000’의 세 번째 에피소드가 17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소진은 지난 주 방송에서 90년대와 2000년대의 음악과 주요 사건을 주제로 팬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으며, 이번 주 방송에서는 먹방을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걸스데이 소지의 리턴 9000’은 멤버 소진이 매주 월요일 밤,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의 음악, 놀이, 패션 등 다양한 주제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되새기는 방송이다.
원더걸스
원더걸스
#본격 패션 꿀팁 방송, 원더걸스 ‘유앤미(YOU&美)

원더걸스 유빈과 선미가 V앱에서 직접 자신들의 패션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방송 ‘유앤미’가 17일 오후 10시 30분에 다시 한 번 팬들을 찾아간다. 지난 방송에서는 멤버 유빈과 선미가 화보 촬영을 위해 찾은 사이판에서 ‘바캉스에 가서 예쁘게 태닝하는 법’ 등을 공개하며 여성팬들에게 노하우를 전했다.

새 앨범 ‘리부트(REBOOT)’를 공개하며 3년 만에 컴백한 원더걸스는 V앱을 통해 더욱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카라
카라
#카라 매력 라이브 ‘카라이브’ 세 번째, 책 읽어주는 여자 영지

카라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매력 방송 ‘카라이브’가 17일 오후 10시 30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카라는 지난 주 V앱을 통해 ‘2015 섬머 소닉’ 공연 준비 현장을 팬들에게 공개한 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멤버 영지가 ‘책 읽어주는 여자’를 콘셉트로 오싹한 이야기를 팬들에게 들려 줄 예정이다.

멤버들의 개별 매력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리얼 일상 라이브쇼 ‘카라이브’는 V앱 카라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정용화
정용화
#잠자는 순간까지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정용화의 방송용’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정용화의 방송용’이 V앱을 통해 세 번째 방송을 시작한다. 17일 오후 11시에 진행되는 이 날 방송에서도 정용화는 자신만의 리얼한 일상을 V앱을 통해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정용화는 지난 방송에서 자신만의 가슴 운동 노하우를 공개한 바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네이버 V앱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