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김기리
[텐아시아=김하진 기자]개그맨 김기리가 루게릭 환우 돕기 희망콘서트의 스페셜 진행자로 발탁됐다.
김기리는 오는 8월 21일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승일희망재단의 일곱 번째 루게릭 희망콘서트 ‘SWAG (Seungil hope foundation With ALS, Give me hope)’의 MC로 참여한다.

지누션, 타이거JK, 도끼(dok2), 빈지노, 더콰이엇 등 대한민국의 쟁쟁한 힙합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공연에서 김기리는 메인 진행자로 나서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로 화려한 공연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루게릭 희망콘서트 ‘SWAG’는 루게릭 환우들을 돕기 위한 기 금모금 콘서트로 올 한해 음악팬들의 가장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장르인 ‘힙합’에 포커스를 맞춰 음악을 통한 관객들과의 특별한 교감의 장을 마련한다. 스페셜 MC를 맡은 김기리를 포함해 출연자 전원이 100%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하며, 티켓 수익금은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 기금으로 사용된다.

‘힙합’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더불어 루게릭 환자 돕기라는 긍정적인 공연 취지에 공감한 김기리는 단번에 노 개런티 출연을 확정, 이번 공연으로 젊은 기부문화 발전과 루게릭 환우 돕기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