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황치열
[텐아시아=김하진 기자]가수 황치열이 ‘2015 최고의 슈퍼루키’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황치열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2015 슈퍼루키 쟁탈전’에서 신승훈의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을 열창, 차지했다.

이날 황치열은 세 번째 무대에 등장해 430점이라는 개인 최고 점수 갱신은 물론 이례적인 고득점으로 서지안을 꺾고 승리했다.

황치열은 섬세한 정통 발라드 법으로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을 열창했고 화려한 샹들리에로 분위기를 더해 고급스럽고 웅장한 느낌의 무대를 통해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황치열은 헬로스트레인저, 세발까마귀, 김연지, DK 등 최강자들의 무대를 연속으로 제치고 굳건히 5연승을 달성하며, 최종 우승 트로피를 받았다.

5연승에 이어 최종우승을 한 황치열은 방송 후, 개인 SNS를 통해 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과 더불어 “2015년 슈퍼루키 우승!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 좋은 모습 보여 드릴게요. 불후의 루키분들과 함께 나눌게요. 모든 건 다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결과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황치열은 현재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다양한 행사, O.S.T 등의 러브콜을 받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황치열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