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은선 인턴기자] 네이버가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앱에 씨스타의 효린과 소유, 보아, 빅스 LR이 출연한다.
1
1
#씨스타, 실시간으로 팬들에게 신청곡 받아 열창하는 ‘씨스타 스타일 #1′ 오픈

씨스타의 효린, 소유가 V앱에서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가창력을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8월 14일 오후 11시 V앱 씨스타 채널에서 공개되는 ‘씨스타 스타일 #1(SISTAR STYLE #1)’에서는 효린, 소유가 팬들에게 댓글로 신청곡을 받아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노는 시간을 갖는다. V앱을 통해 명품 보이스로 알려진 효린, 소유의 라이브 공연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씨스타는 앞서 V앱 ‘스폿라이브(Spot Live)’를 통해 드라마 촬영장 소개,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 등을 공개하면서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아시아의 뮤즈 보아, V앱 첫 등장. 15주년 기념 콘서트 연습 현장 단독 공개

16일 보아가 V앱에 첫 등장해 콘서트 연습 현장을 VOD 형태로 팬들에게 단독 공개한다.

완벽주의자로 알려진 보아의 콘서트 준비상황을 V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보아는 아이돌 출신 여가수로서는 처음으로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은 보아의 열정적인 콘서트 준비 현장을 보고싶은 이용자는 V앱의 SM TOWN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
2
#빅스의 아름다운 두 남자와 함께하는 ‘빅스 LR의 거짓말 같은 시간’

빅스의 멤버 레오, 라비가 LR로 첫 유닛 활동을 시작한다.

LR은 16일 오후 11시 V앱을 통해 새 앨범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발매를 기념하는 스페셜 라이브쇼 ‘빅스 LR의 거짓말 같은 시간’을 진행한다. LR은 V앱에서 이전에 보여주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낸다.

빅스는 V앱에서 ‘빅스 그것이 알고 싶다’, ‘스폿라이브(Spot Live)’ 등을 통해 리얼한 일상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정은선 인턴기자 eunsunin10@
사진. 네이버 V앱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