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줄리엔강 진짜사나이
정겨운 줄리엔강 진짜사나이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줄리엔강’, ‘정겨운’이 올랐다.

#’진짜사나이’ 정겨운, 줄리엔강과 태권도 대련하다 부상

정겨운이 줄리엔강과 태권도를 겨루다 부상을 당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는 태권도 훈련 도중 정겨운이 줄리엔강의 정강이 공격을 팔로 막다가 뼈가 부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정겨운은 훈련 직후 의무실로 향했고 줄리엔강은 다친 정겨운의 모습에 미안해하며 안절부절했다. 정겨운은 미안해하는 줄리엔강의 모습에 아픈 내색을 하지 않았다.

정겨운은 “내가 막으면 안 되는 것이었다. 내가 내 몸을 너무 믿어서 그런 거니까”라며 줄리엔강을 안심케 했다. 줄리엔강은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부러지지 않았으면”이라며 기도했다.

앞서 정겨운은 줄리엔 강과 태권도 대련 도중 팔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겨운은 오른쪽 손날 뼈 골절로 깁스를 해 의사 소견 상 3개월간 깁스를 하고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TEN COMMENTS, 정겨운 씨, 쾌차하세요!!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