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아
서은아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서은아‘가 올랐다.

#서은아, 영화 ‘리얼’서 김수현과 호흡? “사실무근”

30일 한 매체는 배우 서은아가 영화 ‘리얼’의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이에 ‘리얼’ 측 관계자는 “서은아가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는 소식은 사실무근”이라며 “여주인공 오디션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영화 ‘리얼’은 김수현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2년 만에 출연하는 스크린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영화다.

김수현이 극 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는다.

앞서 올라온 여주인공 공개오디션 공지에서는 “노출 연기가 수위가 높다. 노출연기가 불가능한 분들은 여주인공으로 지원하실 수 없다”고 설명돼 눈길을 끌었다.

서은아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출신으로 2013년 제50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3년 케이블채널 tvN ‘이웃집 꽃미남’과 영화 ‘U.F.O’, ‘짓’, ‘동창생’, ‘레디액션 청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TEN COMMENTS, 오디션에는 참여하셨던 거죠?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서은아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