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갓세븐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갓세븐의 ‘딱 좋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3일 공개 된 갓세븐의 미니 3집 타이틀 곡 인’딱 좋아(Just right)’가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한데 이어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천 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천 만 뷰를 돌파한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에서는 소인국에서 온 것 같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애교 가득한 표정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멤버들의 달콤한 보이스와 “아무리 널 뜯어봐도, 보고 또 보고 니가 말하는 안 예쁜 부분이 어딘지”라는 사랑스러운 가사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 소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갓세븐의 3집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갓세븐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GOT7은 최근 3번째 미니 앨범 ‘딱 좋아(Just right)’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JYP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