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5
[텐아시아=정은선 인턴기자]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이 박보영을 포옹했다.

2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오 나의귀신님’ 8화에서는 강선우(조정석)가 냉동창고에 갇힌 순애(박보영)를 구하며 그녀를 포옹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순애는 미아가 된 아이를 찾다 냉동창고에 갇히고, 나갈 방법을 찾기 위해 빙의를 풀고 봉선의 몸에서 나왔다. 봉선이 깜짝 놀라 “여기 어디야?”라 묻자, “냉동창고야 우리 갇혔어”라며 “쪼그려 뛰기라도 하고 있던지”라 말했다.

선우는 주방사람들과 봉선을 찾던 중 민수(강기영)가 투덜대자, “넌 사람이 없어졌는데, 잠이 와? 식구가 없어졌는데?”라고 외쳤다. 그때 순애가 폭죽을 터뜨리는 소리가 나고, 일행은 그쪽으로 달려갔다.

냉동창고 앞에서 순애(박보영)의 소리가 들리자, 선우는 바로 그곳에 들어가 “야, 나봉 너 괜찮아?”라고 말하며 그녀를 포옹했다. 그러면서, “야, 너 진짜? 생각이 있는 애야, 없는 애야 왜 사람 말을 안 들어 처먹고”라며 화를 냈다. 이에 순애는 “아니 걱정시킨 건 미안한데요, 내가 갇히고 싶어서 갇힌 것도 아니고”라 말했지만, 선우는 “시끄러워. 넌 지금 네가 괜찮은 거 같지? “라며 입고있는 외투를 벗어 덮어주고 그녀를 업고 갔다.

정은선 인턴기자 eunsunin10@
사진. tvN ‘오 나의 귀신님’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