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3
[텐아시아=정은선 인턴기자] ‘해피투게더3′ 장윤정과 도경완이 처음 연애를 시작한 당시에 대해 말했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3탄인 ‘부부매점 특집’으로 꾸려졌다.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노사연과 이무송, 장윤정과 도경완, 레이먼 킴과 김지우 부부가 출연해 요절복통 부부동반 모임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도경완은 장윤정과 한 생방송 촬영 중에 만났다고 밝히면서 “부모님 디너쇼를 보내드리고 싶은데”라고 말을 걸었다고 말했다. 윤정은 인상을 쓰고 쳐다보더니, 번호를 주면서 “자 여기에 문의하세요”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도경완은 “어디 매니저나 기획사이겠거니 했는데 이 사람 사진이 나오는 거예요”라며 “이 회사 사원들은 다 장윤정 사진 해놓는구나”하고 착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나갔던 거 아니냐는 질문에 “도경완씨가 유부남인 줄 알았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도경완은 이후 둘이 점차 가까워져 장윤정이 힘들던 때 이야기를 그에게 털어놓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 때 “저한테 다 이야기를 하고 저를 묻을 생각이었는지 모르겠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또한 “분명히 나한테 관심이 있는 거예요. 그냥 대놓고 물어봤죠. 너 나 좋아하지?”라고 말하며, 당시 당황한 도경완이 “예, 예. 좋아합니다”라고 말했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그럼 나랑 만나볼 의향이 있는 거야?”라고 물었더니 여전히 당황한 채 “예. 예, 예, 예”라고 대답했다고 전했다.

정은선 인턴기자 eunsunin10@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