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
어셈블리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어셈블리’ 송윤아가 갈등 끝에 장현성을 택했다.

23일 방송된 KBS2 ‘어셈블리’에서는 최인경(송윤아)이 진상필(정재영)이 아닌 백도현(장현성)을 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상필은 미리 질문지를 장관에게 제출한다는 서동재(서현철)에게 “그럼 내가 회의실에서 질문할 껄 장관이 알고 있다는데”라며 화를 냈다. 이에 인경은 “관행 맞습니다, 의원님. 결코 바람직한 관행은 아니지만요”라고 말했다. 이에 상필은 “내가 그렇게 우스워보여요?”라며 더 큰 화를 냈고 이에 동재는 “면목없습니다, 의원님”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동재가 밖으로 나가고 인경은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에 상필은 “나 최보한테도 물어볼 일 있어요. 서보가 여기 뭐라고 쓴 줄 알아요? 재정건정성을 높이기 위해서 추정을 줄여야 한답니다. 백총장이 준거 완전 반대고. 내가 아무리 돌대가리라고 보고 들은 게 있어요. 백총장이 보낸거 문제 있죠?”라고 물었고 인경은 갈등하면서 부인했다.

이에 상필은 “뭐 읽어요, 그럼 난? 서보꺼 읽어요 나 최보가 읽을라는 거 읽을께요. 최보 믿으니까. 솔직하게 말해봐요. 어떤거에요?”라고 인경에게 대답을 요구했고 인경은 “저라면 백총장것을 읽겠습니다”라고 답했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KBS2 ‘어셈블리’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