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드림팀' 채연
'한중드림팀' 채연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한중드림팀’ 채연이 한국팀 에이스로 하니를 꼽았다.

23일 오후 4시 김포 아라마리나 컨벤션에서는 KBS2 ‘출발드림팀’ 한중 합작 프로젝트(이하 한중드림팀) 방송에 앞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연출자 전진학PD를 비롯해 MC 이창명, 전진(신화), 채연, 조권(2AM), 진운(2AM), 닉쿤(2PM), 찬성(2PM), 동준(제국의 아이들), 하니(EXID)로 구성된 한국팀과 중국 연출자 마오 PD와 MC 리앤리앤, 루이, 이앤이콴, 궈징페이, 푸신보, 웨이치앤샹, 장저한, 장멍지에, 천신위로 구성된 중국팀이 참석했다.

채연은 “남자들의 실력은 비슷할 것이다. 이에 여성 출연자들의 대결이 승부를 판가름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니가 운동신경이 뛰어나다. 우리팀의 복병이길 기대하고 있다”고 하니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출발 드림팀’은 중국 심천위성TV와 함께하는 ‘한중드림팀’ 외에도 태국에도 포맷이 팔리는 등 예능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3~24일부터 총 10회 차로 진행하는 ‘출발 드림팀’ 한중 프로젝트는 올해 하반기 한국 중국에서 동시 방영된다.

스포츠 버라이어티 ‘출발드림팀’이 야심차게 준비한 ‘한중드림팀’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KBS 포토뱅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