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1
[텐아시아=정은선 인턴기자] ‘쇼챔피언’ 에이핑크가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에이핑크가 ‘신기하죠’와 ‘리멤버’로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에이핑크는 ‘신기하죠’ 무대에서 얌전한 느낌의 검은색, 흰색 원피스로 부드럽고 청순한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리멤버’ 무대에서는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흰색과 파란색의 의상으로 여름 느낌을 물씬 풍겼다. 에이핑크의 상큼한 퍼포먼스가 보는 이에게 정말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들었다.

‘신기하죠’는 ‘부비부(BUBIBU)’ 와 ‘유 유(U You)’로 많은 사랑은 받은 ‘노는어린이(김원현)’ 와 ‘지그재그노트(ZigZagNote)’ 의 합작품이다. 이미 오랜 시간 ‘Apink’와 많은 작업을 함께 해온 터라 멤버 각각의 색깔이 잘 표현된 곡인 동시에 이번 앨범의 유일한 발라드 넘버이다. 아름다우면서도 성숙한 내면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애쓴 곡이며 부드러운 EP 사운드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 웅장한 리얼 스트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더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랑이 드디어 나에게도 왔을 때의 풋풋하면서 설레는 감정을 아름답고 감미롭게 표현했다.

‘리멤버(Remember )’는 에이핑크와 최상의 캐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신사동 호랭이’ 와 ‘범이 낭이’의 작품이다. 경쾌한 리듬과 빈티지한 사운드의 완벽한 조화로 지친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줄 신나는 느낌의 여름 댄스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로 조용히 시작되는 인트로와 후렴구의 빠른 전조가 감상 포인트. 한 여름밤.. 그때 너와 내가 했던 약속들.. 그 지난 사랑의 기억들을 상기시킬 쉼표와 같은 곡이다.

이날 ‘쇼 챔피언’에는 인피니트, 에이핑크, 구하라, 나인뮤지스, 스텔라, 헬로비너스, 앤씨아, 마마무, 몬스타엑스, 소나무, 딕펑스, 테이크, 포텐, 워너비, 마망이 출연했다.

정은선 인턴기자 eunsunin10@
사진.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