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면'
SBS '가면'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가면’의 수애와 주지훈이 닭살연기로 브라운관을 달군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가면’ 에서는 수애와 주지훈이 올해 최고의 닭살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둘은 한 침대위에서 누워있기도 하고, 수애의 무릎에 주지훈이 베고는 편안하게 웃고있는 모습도 있다. 무엇보다 둘은 이런 달달한 연기를 펼치기 전에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는 모습도 무척 인상적이다.

그동안 수애는 주지훈의 상반신이 탈의된 상태에서 안긴 것을 시작으로, 물에 빠졌다가 그와 알몸포옹을 하며 체온을 나누기도 했다. 또한, 술을 마신 뒤에는 포옹에 이은 키스에다 지난 16회에서는 계단키스에 이르기 까지 달달한 스킨십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어왔던 것.

특히, 이번 17회 방송분에서는 수애를 향해 주지훈이 말을 놓는가 하면 이전과는 달리 “사랑해”, “꿈까지 찾아온다”라는 표현을 직접 쓰면서 로맨스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가면’의 한 관계자는 “수애씨와 주지훈씨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정말 친해지면서 찰떡호흡을 펼쳐왔고, 이번 17회 로맨스 장면에서는 그 절정을 선보일 것”이라며 “과연 둘이 공개된 사진속 침대이외에도 어떤 닭살연기를 펼치게 될런지 기대하셔도 좋다”고 소개했다.

‘가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SBS ‘가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