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브랜뉴뮤직_강민희_지민
브랜뉴뮤직_강민희_지민


AOA 지민이 데뷔 첫 피처링에 나선다.

지민은 프로듀서 라이머와의 인연으로 오는 22일 발표될 그룹 미스에스의 메인보컬 강민희의 신곡 ‘야해’에 참여했다. 지민은 노개런티로 참여했다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민과 라이머의 인연은 올초 각종 음원 차트를 뜨겁게 달궜던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시작됐다. 지민은 자신의 솔로 히트곡 ‘퍼스(Puss)’를 프로듀싱 해준 라이머와의 의리로 라이머가 대표로 있는 브랜뉴뮤직의 아티스트 강민희의 이번 새 싱글에 피쳐링으로 전격 참여하게 된 것.

지민은 바쁜 활동 스케중 중에도 몇번씩이나 가사를 고치는 열의를 보이며 자신의 첫 피쳐링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해졌다. 이번 작업에는 지민의 랩선생님으로 알려진 ‘쇼미더머니4′ 화제의 참가자 이노베이터도 함께 디렉팅으로 참여했다.

브랜뉴뮤직은 “라이머 대표님의 부탁에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흔쾌히 이번 피쳐링 작업에 참여해준 AOA 지민씨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작업은 강민희와 지민 두 여성 아티스트의 색다르고 개성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민이 함께한 강민희의 신곡 ‘야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데뷔 이후 첫 피쳐링 신고식을 치루는 AOA 지민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은 강민희의 신곡 ‘야해’는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