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TV__주문을_걸어_전현무
올리브TV__주문을_걸어_전현무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셰프 따라잡기에 나선다.

16일 첫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주문을 걸어’ 1화에서는 랍스터 롤&비스크, 낙지정식, 구운 닭 한마리 버거 세트를 두 MC 전현무, 키와 스페셜 셰프로 초청된 레이먼 킴이 2시간내에 만들어 사연 채택자에게 배달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전현무의 활약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소 유쾌한 모습과는 달리 사색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전현무는 조리대에 놓인 샐러리와 미나리도 몰라보며 쉽지 않는 여정을 예고했다. 긴장감과 부담감에 사로잡힌 전현무는 온 몸에 땀을 흘리며 요리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이 날 녹화는 다음TV 팟을 통해 방송돼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전현무는 허세 셰프를 겨냥한 듯한 공중 후추 뿌리기, 웍 돌리기 등 다양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전현무가 사연 채택자에게 배달될 음식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만드는 모습은 감동적이기까지 했다.

평소 요리를 즐겨 하는 키마저 쫓기는 시간에 평정심을 유지하기 쉽지 않았다. 헤매는 두 MC 탓에 레이먼 킴의 고난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였다. 누리꾼들은 레이먼 킴을 향해 “세계 5대 성인 탄생”, “몸에서 사리 나올 판”, “마더 테레사가 따로 없네” 등 존경과 동정의 댓글을 보내왔다.

누리꾼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요리 미션을 해 나가는 ‘주문을 걸어’는 오늘 오후 8시40분 올리브TV를 통해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