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01
인피니트 성규01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아이라인을 다시 그리게 된 사연을 알렸다.

인피니트는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리얼리티(Realit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취재진을 만났다.

앞서 김성규는 솔로 활동 당시 “내 모습을 좀 더 보여주기 위해 아이라인을 지웠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김성규는 “혼자 무대에 설 때에는 내 무대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지워도 상관없었다. 하지만 팀으로 무대에 오르게 되면 멤버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에는 아이라인을 그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자신의 솔로 활동과 멤버들의 유닛 활동을 언급하며 “서로 자극제가 더 됐다”면서 “호야, 동우와도 얘기를 많이 했고 엘이 모니터링도 많이 해줬다. 서로 경쟁도 하게 되고 좋은 자극을 주고받았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배드(Bad)’는 ‘데스티니(Destiny)’,’백(Back)’등의 인피니트의 유니크한 대표 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짐작할 수 없이 펼쳐지며, EDM 비트가 결합되어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한 곡에 집약된 곡이다.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 당일인 13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구혜정 기자 photo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