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은동아
사랑하는 은동아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와 김태훈이 사랑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걸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연출 이태곤 김재홍, 극본 백미경,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 14회에서는 서정은(본명 지은동/김사랑)을 사랑하는 두 남자 지은호(본명 박현수/주진모)와 최재호(김태훈)의 극단적인 선택이 그려졌다.

라일(박민수)이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지은호는 더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그는 최재호를 찾아가 자신의 여자와 아들을 찾아가겠다고 으름장을 놨다. 이에 최재호는 “그 여자를 위해 다 버릴 수 있어?”라고 물었다. 이 말은 지은호를 더욱 자극시켰다.

지은호는 기자회견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와 아들을 지키기 위해 배우 생활을 은퇴하겠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그리고 서정은이 정식 작가가 될 수 있게 길을 열어주고, 아들 라일과 가까워지고자 온 마음을 다했다. 그렇게 지은호는 서정은과 행복해질 채비를 마쳤다.

이와는 반대로 최재호의 삶은 눈물뿐이었다. 서정은은 “사랑이 아니라 집착이고 욕심”이라고 했지만, 최재호 역시 서정은과 라일을 사랑했다. 그랬기에 그가 받은 상처는 크고 깊었다. 유일하게 속내를 터놓고 지냈던 박현아(김윤서)마저 서정은과 라일이를 놔주라고 하자 최재호에겐 버틸 힘이 사라졌다.

최재호는 라일에게 “지은호 아저씨와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라일을 서정은에게 보내면서 ‘어린왕자’ 책 뒷부분은 지은호에게 읽어달라고 하라고 당부했다. 라일은 밝은 얼굴로 그러겠다고 한 뒤 박현아의 집으로 향했다. 그렇게 최재호는 텅 빈 집 휠체어 위에서 손목을 그었다.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박현아가 그를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다.

사랑 없이는 살 수 없는 두 남자 지은호와 최재호의 안타까운 삶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아리게 만들었다. 비록 최재호의 잘못된 선택이었지만, 그가 라일을 생각하는 마음만큼은 진심 그 이상이었고 그 어떤 사랑보다 위대했다. 아직 최재호의 생사 여부는 확인되지 않은 가운데, 과연 이들의 안타까운 사랑의 결말은 어떤 모습이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는 서정 멜로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드라마하우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