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5
[텐아시아=정은선 인턴기자]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여진구와 이종현이 설현을 사이에 두고 대립했다.

10일 방송된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연출 이형민 최성범, 극본 문소산) 10회에서는 마리(설현)와 재민(여진구)이 대화하고 있는 와중에 시후(이종현)가 등장해 재민과 대립각을 세우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재민은 설현에게 가방을 주며, “그날 욱해서 그랬는데, 가방 못 쓰게 됐을 거 아냐, 나 때문에. 빨리 받지?”라 말했다. 이에 마리가 “알아, 나 도와준 거”라 말하자 재민은 “애들 하는 짓이 마음에 안 들어서 그랬을 뿐이니까 착각하지 마라”라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재민은 이어 왜 마리에게 굳이 이 학교로 왔냐 말하자, 마리는 “걱정마. 이 학교에서 걸어나가게 할 수 있는 사람, 너 하나 뿐이야”라며 “네가 그랬지? 같은 반인 건 좋은데 내 곁에 오지 말라고. 그 말 좋았어. 같은 학교, 같은 반인 건 괜찮다는 거니까. 네 근처에 안 갈게. 고마워. 갈게 정재민”이라 말했다.

재민은 다시 그녀를 불러세워서 “너 커밍아웃한 이유가 뭐야?”라고 물었다. 재민이 재차 “굳이 해서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이유가 뭐야?”라 말하자 문을 열고 시후가 들어와 “몰라서 묻냐?”고 말했다. 시후는 “내 뭐랬냐? 저런 새낀 의리가 없다고”라 말하며 재민을 노려봤다.

그러나 기억상실에 걸린 재민이 그를 알아보지 못하자, 시후는 “너, 나 모르는 체 하냐 지금? 진짜, 이 자식이 돌았나? 얘가 왜 이 학교 돌아왔는지 몰라?”라고 화내며 재민에게 다가서자 마리가 그를 막아섰다.

정은선 인턴기자 eunsunin10@
사진.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