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미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미샤가 올랐다.

#미샤, 오늘(10일)부터 빅세일 돌입 “베스트셀러 50% 할인”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0일부터 빅 세일에 돌입한다.

이번 세일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미샤의 상반기 베스트셀러 100가지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해당 행사는 회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세일 행사에는 지난해 소비자시민모임이 진행한 주름개선크림 평가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은 ‘이모탈 유스크림’, 보랏빛앰플로 잘 알려진 ‘나이트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 미샤 색조부분의 베스트셀러인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과 ‘시그너처 리얼컴플릿 비비크림’ 등도 50% 할인 판매된다. 올 5월 출시된 미샤의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은 60% 할인율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해당상품 이외에도 약 1,000여 종의 제품들이 20~30%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TEN COMMENTS, 안 사면 100% 할인.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뷰티넷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