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곡 ‘괜찮아요’로 활발한 활동 중인 그룹 비투비가 유명 교복 브랜드 새 얼굴로 낙점, 훈훈한 교복 화보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최근 유명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배우 신애라, 김소현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이끌어 나갈 새 얼굴로 낙점됐다. 2015년 대세 청춘스타 육성재를 필두로 팀의 브랜드가치가 급 상승하며 대세 보이그룹 반열에 오른 비투비는 데뷔 4년여 만에 ‘인기의 척도’라 할 수 있는 교복 모델에 전격 발탁, 광고계가 주목하는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비투비는 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7인 7색 훈훈한 교복핏을 드러낸 단체 교복화보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 사진에서 비투비는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훈훈한 비주얼과 댄디, 카리스마, 상큼 발랄까지 여심을 뛰게 할 7인 7색 매력을 어필하며 ‘급이 다른’ 교복화보를 완성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비투비가 1020세대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공감형 힐링 송 ‘괜찮아요’로 현재 젊은 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만큼 이번 광고모델 발탁에 더욱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무대 위 잔잔한 카리스마를 넘어 이번 학생복 모델 활동을 통해 선보일 비투비만의 해피 에너지가 과연 10대 소비자와 대중들을 아우르는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엘리트학생복 마케팅 담당자는 “열정적이고 건강한 분위기를 가진 그룹 비투비가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소통하는 엘리트학생복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비투비 등 새로운 전속모델들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긍정적으로 끌어올리고, 고객으로부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 시대 청춘들을 위한 공감 힐링송인 신곡 ‘괜찮아요’로 본격적인 활동 돌입에 나선 비투비는 29일 음원 공개 직후 멜론을 포함 6개 온라인 음원차트에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한터 음반차트 역시 3일 연속 1위를 차지, 데뷔 3년여 만에 최고의 기록들을 갱신하며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여름=댄스곡’ 공식을 과감히 탈피한 비투비의 신곡 ‘괜찮아요’는 지친 이들의 마음을 토닥이는 공감 어린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랩 파트의 조화가 화려함을 더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얻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