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가수 송하예가 배우 마동석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송하예는 지난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아프리카 TV ‘최군 TV’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묻자 망설임없이 배우 마동석을 꼽았다.

송하예는 “이번에 나온 제 노래 ‘얼음’ 속 가사에도 마동석 님이 등장한다. 그 분은 제가 동경하는 꿈꾸는 이상형이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하지만 BJ 최군을 향해 “실제 더 다가가기 편하고 만나고 싶은 이상형은 최군”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하예는 이 전에도 배우 마동석의 열혈 팬임을 인증한 바 있다. 급기야 한 영화 시사회에서 마동석을 만나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너무도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환한 미소로 사진도 함께 찍어주신 마동석 선배님! 저는 선배님의 영원한 팬입니다”라고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송하예는 지난 해 ‘처음이야’로 데뷔 후 1년 만에 ‘최군TV’에 다시 출연하며 BJ 최군과의 약속을 지켜 훈훈함을 더했다.

송하예는 지난 6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아이스 섬머(ICE SUMMER)’로 1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얼음’은 무더운 여름 차가운 얼음 같은 남자에게 반해버린 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컴백 후 송하예는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안녕뮤직, 송하예 공식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