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한경선
한경선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한경선’이 올랐다.

#한경선, 뇌경색으로 쓰러져 의식불명 “상태 지켜보는 중”

배우 한경선이 뇌경색으로 쓰러져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

3일 관계자에 따르면 한경선은 지난달 19일 MBC ‘위대한 조강지처’ 촬영 후 스태프들과 식사를 마치고 나오던 중 갑자기 쓰러져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다. 이후 한경선은 지난 1일 잠시 의식을 찾았으나 현재는 중환자실에서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다.

병원 측은 한경선이 뇌경색으로 쓰러졌으며 금주 토요일을 넘기기 어려울 수 있다고 진단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한경선이 출연 중인 ‘위대한 조강지처’ 제작진은 “한경선의 경과를 조심스럽게 지켜보고 있다. 한경선의 분량을 없애는 쪽으로 대본을 수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선은 KBS 공채 10기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 KBS2 ‘달빛가족’ KBS1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라피를 쌓아갔다. 이후 그는 SBS ‘자이언트’, KBS1 ‘광개토대왕’ KBS2 ‘루비반지’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TEN COMMENTS, 꼭 쾌차하십시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TBC ‘집밥의 여왕’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