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뮤직뱅크'
KBS2 '뮤직뱅크'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뮤직뱅크’가 올랐다.

#뮤직뱅크, ‘광주 유니버시아드 개막식’ 중계로 인해 방송시간 변경..라인업은?

KBS2 ‘뮤직뱅크’가 ‘광주유니버시아드 개막식’ 중계로 인해 방송시간을 변경했다.

‘뮤직뱅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뮤직뱅크’는 평소보다 30분 일찍, 오후 6시에 생방송 됩니다!”라는 공지를 게재했다.

3일 방송되는 ‘뮤직뱅크’에는 씨스타, 틴탑, AOA, 방탄소년단, 슬리피, 비투비, NS윤지, 나인뮤지스, 마마무, 포텐, 멜로디데이, 에이코어 블랙, 어썸베이비, 홍대광, 성은, 밍스, 핫샷, 조정민이 출연한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틴탑, 비투비, 나인뮤지스, 밍스 등이 컴백무대를 . 방탄소년단이 굿바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뮤직뱅크’는 오후 7시 20분부터 방송될 ‘2015 광주 유니버시아드 개막식’으로 인해 방송시간이 30분 앞당겨져 오후 6시에 방송된다.

TEN COMMENT, 이번주 출연진도 역시 기대가 되네요!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KBS2 ‘뮤직뱅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