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더쇼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30일 방송되는 ‘더쇼’ 에서는 AOA vs 씨스타, 방탄소년단 vs 틴탑의 빅매치를 전격 분석한다.

‘더쇼’가 분석한 AOA와 씨스타의 첫 번째 대결은 ‘건강미’이다. 자타공인 체육돌 씨스타는 ‘쉐이크 잇(SHAKE IT)’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섹시 건강미’를 보여줬으며, AOA는 ‘심쿵해’ 뮤직비디오에서 라크로스 선수로 변신해 필드를 누비는 ‘발랄 건강미’를 선보였다.

두 번째 대결은 ‘중독성’이다. ‘단발머리’, ‘사뿐사뿐’, ‘짧은 치마’ 등 강한 후렴구로 성공 행진을 이어간 AOA와 ‘쏘쿨(So Cool)’ ‘쉐이크 잇’의 반복되는 가사와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씨스타의 매력을 비교했다.

이어 공개되는 빅매치의 주인공은 후속곡 ‘쩔어’로 2연타를 노리는 방탄소년단과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완전체 컴백한 틴탑이다. ‘더쇼’에서는 이들의 ‘카리스마’와 ‘칼군무’ 매력 대결을 분석 할 예정이다.

이날 ‘더쇼’는 AOA와 씨스타, 방탄소년단과 틴탑을 비롯해 하이포, NS윤지, 마마무, 밍스, 스피드, 슬리피&송지은, 아샤, 어썸베이비, 에이코어 블랙, 채연, 투빅, 트랜디, 플레이백, 헤일로, 홍대광의 무대로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M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