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씨스타
'인기가요' 씨스타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여름 대표 걸그룹다운 위엄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씨스타가 수록곡 ‘애처? 굴지마’와 타이틀곡 ‘쉐이크잇(Shake it)’ 무대를 꾸몄다.

‘애처럼 굴지마’에서 씨스타는 흰 핫팬츠와 셔츠에 멜빵 스타일링으로 섹시함을 담았다. 래퍼 기리보이가 함께 무대에 올라 컴백 무대를 채웠다.

이은 ‘쉐이크 잇’ 무대에서는 뮤직비디오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세트와 의상이 보는 즐거움을 안겨줬다. 자막 효과도 함께 덧붙여 화려한 컴백 무대가 탄생됐다.

‘애처럼 굴지마’는 어린아이처럼 구는 남자친구를 보며 힘들어 하는 모습을 스위트하게 표현한 가사로, 심플한 드럼비트와 빈티지 한 기타 리프가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곡이다. 연애를 하며 느낄 수 있는 여자 입장을 가사로는 직접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지만, 곡의 분위기를 가볍게 두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에는 아이코닉 사운즈, 더 네임, 로빈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균형을 이뤘으며, 믿고 듣는 씨스타의 시그니처 스타일의 음악을 제시한다. 청량한 음악, 시선을 강탈하는 퍼포먼스, 건강한 이미지의 조합, 이제 여기에 여유와 원숙미까지 담겼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씨스타, AOA, 틴탑, 방탄소년단, 서인영, 채연, 카라, 디셈버, 마마무, 백아연, 슬리피&민재, 멜로디데이, 헤일로, 소년공화국, 씨엘씨, 세븐틴, 하이포, 홍대광, 어썸베이비, 투빅이 출연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