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AOA
'인기가요' AOA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AOA가 고혹적이면서도 상큼한 섹시로 컴백 무대를 다채롭게 꾸몄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AOA가 출연해 수록곡 ‘초콜릿’과 타이틀곡 ‘심쿵해’ 무대를 꾸몄다.

‘초콜릿’에는 타이트한 하얀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AOA가 아찔하면서도 고혹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타이틀곡 ‘심쿵해’에서는 치어리더를 연상케하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상큼한 섹시가 돋보였다. 경기장을 무대로 재현한 화려한 무대 세트도 눈길을 끌었다.

‘초콜릿’은 유려한 코드 진행과 건반 플레이가 귀를 자극하는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넘버로 재즈 그루브와 섹시한 AOA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흔들려’,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등 AOA의 히트곡이 차례대로 등장하는 가사가 이 곡의 감상 포인트다.

‘심쿵해(Heart Attack)’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쿵쿵거리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서머송이다. 빠르고 거친 구기 종목인 라크로스 선수로 분한 AOA 멤버들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기존과는 완벽히 차별화된 절정의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예정이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씨스타, AOA, 틴탑, 방탄소년단, 서인영, 채연, 카라, 디셈버, 마마무, 백아연, 슬리피&민재, 멜로디데이, 헤일로, 소년공화국, 씨엘씨, 세븐틴, 하이포, 홍대광, 어썸베이비, 투빅이 출연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