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부 3회
아신부 3회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케이블TV OCN 감성액션 ‘아름다운 나의 신부(이하 ‘아신부’)’가 이번 주부터 미스터리의 요소를 더욱 강화해 심장이 조여오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 작품은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이야기. 지난 주 첫 방송된 이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응원 댓글이 쏟아지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이번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기도 했다.

지난 2화 말미에서는 도형(김무열)이 사라진 신부 주영(고성희)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자신의 차 트렁크에서 송학수(이재용 분)의 사체가 발견되는 충격적 내용이 전파를 탔다. 송학수는 과거 그림자 조직의 수괴이자 주영을 자신의 여자로 삼았던 악의 축. 열혈 형사 윤미(이시영 분)에 의해 검거돼 복역 중이었으나 가석방된 이후 시체로 발견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드라마에서의 활약이 기대됐던 ‘신 스틸러’이자 명품 배우 이재용이 송학수 역을 맡아 극의 초반부터 송장으로 등장하는 충격적 설정에 시청자들은 제 눈을 의심해야 했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상황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졌지만 2회 말미에 등장한 믿을 수 없는 광경에 시청자들은 심장이 얼어붙는 충격을 받았던 것.

‘아신부’는 여러 장르의 영화를 한꺼번에 감상하듯, 잘 짜여진 각본과 초반부터 눈길을 휘어잡는 화려한 액션, 그 액션의 정당성을 부여하는 감성적 연기로 ‘감성액션’과 미스터리한 스토리가 한 편의 드라마에 잘 녹아들었다는 평. 완성도 높은 작품의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을 울리며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아신부’ 3화에서는 도형이 송학수를 죽인 용의자로 검거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주영이 송학수의 여자였었던 점, 송학수가 가석방된 이후 주영이 실종됐던 점 등으로 송학수가 주영을 납치한 장본인일 것이라 생각했지만 예상을 뒤엎는 또 다른 사건의 화두가 던져져 향후 이야기 전개에 대한 강한 궁금증을 남기게 됐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OC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