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여름을 대표하는 걸그룹 씨스타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27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는 씨스타가 출연, 신곡 ‘애처럼 굴지마’와 ‘쉐이크 잇(Shake it)’ 두 곡을 선보였다.

‘애처럼 굴지마’ 무대에서 씨스타는 탁자를 이용한 관능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씨스타의 퍼포먼스는 멤버들의 섹시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쉐이크 잇’ 무대에서는 여름 대표 걸그룹다운 상큼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여름에 걸맞는 시원한 의상은 씨스타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했다.

‘애처럼 굴지마’는 어린아이처럼 구는 남자친구를 보며 힘들어 하는 모습을 스위트하게 표현한 가사로, 심플한 드럼비트와 빈티지 한 기타 리프가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곡이다. 연애를 하며 느낄 수 있는 여자 입장을 가사로는 직접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지만, 곡의 분위기를 가볍게 두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에는 아이코닉 사운즈, 더 네임, 로빈 등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해 균형을 이뤘으며, 믿고 듣는 ‘씨스타’의 시그니처 스타일의 음악을 제시한다. 청량한 음악, 시선을 강탈하는 퍼포먼스, 건강한 이미지의 조합, 이제 여기에 여유와 원숙미까지 담겼다.

이 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씨스타, 틴탑, 채연, 방탄소년단, AOA, 슬리피, 마마무 . 백아연, 스피드, 소년공화국, 멜로디데이, 씨엘씨, 조정민, 하이포, 소유미, 스윗리벤지가 출연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