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욱 돌발 발언
정창욱 돌발 발언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지치지 않는 체력과 전문가 못지 않은 포스로 ‘파워일꾼’에 등극했던 정창욱이 울상을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토요일 밤 11시 45분 방송 되는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의 공식 ‘파워일꾼’ 정창욱이 모내기하던 중 “안 하고 싶다”며 돌발 발언을 해 초미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27일 방송되는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6회에서는 옥상 벼농사를 위해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창욱-정태호-박성광이 옥상텃밭에 논을 만들고, 꿈에 그리던 모내기를 시작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그런데, 이 중 정창욱이 땀에 흠뻑 젖은 채 울상을 짓는 모습이 포착되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 동안 정창욱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에 파워일꾼으로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뽐내 왔다. 때문에 믿었던 정창욱이 울상을 짓자 그 누구보다 멤버들이 당황했다는 후문. 정창욱은 “사실 지금까지는 너무 재미있었다. 근데 이번은 최악이다”라며 “안하고 싶다”고 토로해 멤버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과연 정창욱의 얼굴에 미소가 다시 떠오를 수 있을지, 정창욱을 지치게 한 모내기의 실체가 공개된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파워일꾼 정창욱도 지치고 힘들어할 만큼 모내기는 힘든 작업이었다”며 ‘멤버들이 고된 노동에 제 몸 하나 챙기기 힘들었을 텐데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힘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감동적이었다. 정창욱을 울린 고된 모내기 작업 과정은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도시 남자 여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늘(27일) 토요일 밤 11시 45분에 방송 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