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이진욱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SBS 새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연출 조수원/극본 정도윤, 이하나)의 이진욱이 방송 전부터 여심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이진욱표 꿀매력’이 가득 담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는 것.

27일 오전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의 포스터 촬영 중인 이진욱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깊은 눈빛에서는 달달함과 사랑스러움이, 창 밖을 내다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순수함이 묻어나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미소 띤 모습으로 젠틀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까지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최원’의 면모를 발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진욱은 이번 작품에서 훈훈한 항공사 부사무장 최원 역을 맡았다.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죽마고우인 하지원의 곁을 오랜 세월 지켜온 든든한 면모로 안방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tvN ‘로맨스가 필요해2’, ‘나인’ 등을 통해 ‘로맨스의 정석’이라는 별명을 얻은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