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조재현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제주도로 떠난 SBS 리얼 부녀 버라이어티 ‘아빠를 부탁해’ 네 부녀가 당혹과 반가움이 교차하는 다양한 얼굴 표정으로 아빠와의 좌충우돌 텔레파시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중간점검차 떠난 이번 여행은 서로의 취향을 간파해야 우리 아빠-딸이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일정을 보낼 수 있는 일명 ‘텔레파시 여행’. 서로의 텔레파시가 통하지 않을 경우 네 부녀가 모두 뒤섞여 어색한 여행을 하게 될 지도 모르는 상황이다.

매 선택마다 함께 할 아빠와 딸이 정해지는 이번 여행에서 네 부녀는 결과가 발표될 때 마다 놀라움과 당황의 표정을 숨기지 못해 그 결과를 더욱 궁금케 만들고 있다.



조윤경
조윤경
제주도로 가는 여행의 시작부터, 점심식사 선택, 관광지 선택까지 총 세 번의 텔레파시 선택이 이어진 이번 여행. 텔레파시가 통해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즐거운 여행을 한 부녀가 있는가 하면, 텔레파시가 어긋나면서 어색한 상황에 놓인 혹은 오히려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낸 엉뚱한 부녀 등등 각양각색의 에피소드를 만들며 종잡을 수 없는 제주도 여행을 이어나갔다.

특히 조재현 딸 혜정은 여행지에서 만난 한 아빠를 향해 반가움의 춤을 춰 기다리고 있던 아빠를 웃음 짓게 하기도 했다. 과연 혜정을 춤추게 한 ‘아빠’는 누구일까?

아빠와 딸이 뒤바뀐 반전과 놀라움의 연속인 네 부녀의 제주도 텔레파시 여행기! 그 모든 결과는 오는 28일 오후 4시 50분에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