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나윤권
[텐아시아=최보란 기자]‘킬리만자로의 표범’ 정체는 ‘감성 보컬’ 나윤권이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6대 가왕 자리를 두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도전장을 낸 복면가수 4인의 준결승 무대와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지난 주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경쟁 끝에, 여심을 사로잡는 보이스 ‘킬리만자로의 표범’, 파워풀한 가창력 ‘빙수야 팥빙수야’, 요리하고 싶은 달콤한 목소리 ‘파송송 계란탁’,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등 4명이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3라운드 무대에서 ‘킬리만자로의 표범’은 휘성의 ‘With Me’를,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는 김태우의 ‘사랑비’를 선곡했다.

표범은 부드러운 음색에 그루브를 더한 무대로 청중평가단과 연예인 판정단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어머니는 개성있는 중저음의 음색에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더해 어려운 고음부까지 완벽 소화했다.

윤일상은 “갈수록 더 좋아진다. 음정 박자 완벽한 무대였다”, 손동운은 “표범님의 완벽한 무대에 건전지로 돌아가는 기계가 아닐까 싶었다”고 평가했다. 황인영은 “표범님의 무대에 얼굴도 모르지만 사랑에 빠질 수 있겠구나 싶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어머니에 대해 윤일상은 “컴퓨터 보컬, 정확한 음표는 물론 감정과 리듬 모두 놓치지 않았다”고 평했다.

투표 결과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가 가왕 후보에 올랐다. 가면을 벗은 ‘킬리만자로의 표범’은 나윤권이었다. 그의 정체를 맞춘 산들은 기쁨을 표현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복면가왕’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