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상류사회' 박형식, 임지연
SBS '상류사회' 박형식, 임지연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상류사회’ 박형식과 임지연이 첫 데이트를 시작했다.

20일 ‘상류사회’ 제작사 측에 따르면 SBS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2일 방송에서 박형식과 임지연의 첫 데이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상류사회’에서는 재벌3세 창수(박형식)와 마켓 알바생 지이(임지연)가 이른바 ‘썸’ 관계를 청산하고 정식으로 교제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앞서 지이는 헤어질 남자와는 연애하지 않는다며 창수의 관심을 거절해왔다. “내 경험상 연애와 결혼을 연결시키지 않는 놈들은 개자식들이었어요”라며 창수의 연애관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고, 특히 재벌과의 연애에 대해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다는 입장을 분명히 하며 창수의 애간장을 태워왔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는 그랬던 지이의 마음이 창수에게 완전히 바뀌며 설레는 첫 데이트가 시작된다. 이에 창수는 지이에겐 꿈속에서나 이뤄질법한 환상적인 첫 데이트의 기억을 선사하며 재벌3세의 연애란 무엇인지를 보여주게 된다.

지이 역시 창수가 이전에 만났던 어떤 상대들 보다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창수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아 버리며 두 사람의 관계는 훨씬 더 로맨틱하게 깊어질 전망이다.

‘상류사회’는 황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재벌딸과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멜로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SBS 콘텐츠허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