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 조이 육성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 조이 육성재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육성재 조이 부부의 첫 만남이 펼쳐진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로운 커플 육성재 조이 부부 긴장감 속에 펼쳐진 수줍고, 달콤했던 두 사람의 첫 만남이 드디어 공개된다.

서로에 대한 탐색전을 마친 다음날, 드디어 처음으로 만나게 된 육성재 조이. 첫 만남에 앞서 기사를 통해 서로를 먼저 알게 된 두 사람은 “누군지 아는데도 떨린다”며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는 후문이다.

“첫 만남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라”는 미션을 받은 조이는 남편을 위한 선물은 “바로 나”라며 대형 선물 상자를 준비한다. 선물 상자 안에 숨어 초조하게 남편을 기다리는 조이. 그 시각, 첫 만남 장소로 향하며 “진중한 모습을 보여야지” 다짐하는 육성재는 떨리는 마음에 발을 동동 구르고, 잔디밭에 주저앉기까지 하며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

육성재와 조이는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고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몰라 한다. 두 사람은 어색하게 인사를 나누고 조이는 기사를 통해 육성재가 남편이라는 사실을 알고 너무 좋았다고 밝힌다. 게다가 “오빠 입술이 섹시해서 좋다”는 조이의 연타석 돌직구 표현에 육성재는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솔직하게 마음을 드러내는 조이의 모습에 육성재는 “동생 맞냐?”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육성재 조이 커플의 첫 만남은 2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