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코리아6' 크루쇼
tvN 'SNL코리아6' 크루쇼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SNL코리아’에서 정상훈, 강유미, 권혁수, 이세영이 드라마 ‘상속자들’을 패러디해 웃음폭탄을 터뜨린다.

2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는 시즌6 상반기 마지막 회이니만큼 ‘크루쇼’로 꾸며진다. 지난 2월부터 몸 사리지 않는 코믹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이랑,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요즘 뜨거운 인기를 더해가는 ‘한류TV’ 코너에서 SBS 드라마‘상속자들’을 패러디 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상속자들’의 중국버전과 일본버전 사진을 공개했다. 중국버전에서는 강유미와 이세영이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중국 소녀 춘리 머리스타일을 똑같이 따라했다. 일본버전에서는 세라복 스타일의 교복을 입어 일본 여고생의 느낌을 제대로 살렸다. 크루 정상훈은 김탄, 강유미는 차은상, 권혁수는 최영도, 이세영은 유라헬을 연기하며 최강의 호흡에 더해지는 가짜 외국어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모든 프로그램을 쿡방으로 소화하는 ‘쿡방TV’, 신입사원의 애환을 담은 ‘청춘잔혹동화’, 옥탑방 자급자족 라이프를 그린 ‘도시세끼’ 등의 코너가 방송되며 마지막까지 최고의 웃음을 전한다. 제작진은 “그간 ‘SNL코리아’를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고 아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며 “그 감사한 마음을 담아 크루들이 혼신을 다해 개그콩트를 준비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라이브 TV쇼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였으며 지난 2월부터 참신한 패러디와 코믹콩트로 토요일 밤을 책임졌던 ‘SNL코리아’ 시즌6는 20일 오후 9시 45분 ‘크루쇼’ 방송을 끝으로 잠깐의 휴식기를 가지며, 오는 9월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