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심야식당’ 김승우
SBS ‘심야식당’ 김승우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심야식당’이 마스터 김승우의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18일 SBS ‘심야식당’ 측은 따뜻함이 가득 전해지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한 데에 이어 마스터 김승우의 단독 포스터를 2장을 공개했다.

마스터 김승우의 단독 포스터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심야식당’ 어렴풋이 공개됐다. 따뜻한 원목으로 그려진 ‘심야식당’ 내부는 마스터 김승우의 손길이 곳곳에 닿은 듯이 포근함마저 느껴진다.

또한 ‘심야식당’을 이끌어갈 마스터 김승우의 표정에서는 무뚝뚝함 속에 묻어나는 깊은 다정함이 담겨 있다. 투박한 그의 손으로 만들어졌을 작고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음식들은 어두운 밤, 채워지지 않는 허기를 달래주기에 충분해 보인다.

제작사 측은 “‘심야식당’의 이야기를 채워갈 ‘음식’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 곧 시작될 드라마 ‘심야식당’을 통해 그 ‘음식’에 담길 추억과 사랑, 뜨거운 감정을 함께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으로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으로 전 세대가 공감하는 ‘음식’을 중심으로 그 속에 담긴 인간애와 힐링 스토리를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심야식당’은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돼 6월 말 첫 방송된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제공. (주)바람이분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