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ING_MEN
RAINING_MEN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여름밤 소나기처럼 거칠고 강렬한 느낌의 EDM곡 ‘레이닝맨((it’s) Raining Men)이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에서 공개됐다.

음악사이트 지니는 EDM음원 공개와 함께 7월 3일 19세 이상 지니 고객들을 클럽 앤써로 초대하는 이벤트를 연다. ‘레이닝맨((it’s) Raining Men)’을 듣고 감상평을 남긴 지니고객 2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로 DJ 맥시마이트(Maximite), 준코코(Juncoco) 등 젊고 유쾌한 DJ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음악사이트 지니는 음원을 EDM DJ들이 클럽에서 이 노래를 믹싱해서 틀 수 있도록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고음질 다운로드시 웨이브(wave) 파일을 제공한다.

음악사이트 지니가 공개하는 ‘레이닝맨((it’s) Raining Men)’은 80년대 세계를 강타한 팝송을 리메이크해 EDM버전으로 탄생됐다. 애절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의 여성보컬과 극적인 긴장감을 주면서 터져 나오는 강렬한 비트로 구성된 클럽 믹스 버전과 라디오 믹스 버전으로 노출됐다.

kt뮤직 컨텐츠사업본부 홍상욱 본부장은 “EDM음악은 용기 있는 젊은 세대들의 음악으로 통한다”며 “음악사이트 지니는 EDM음악장르 트랜드를 이끌 EDM차트와 EDM매거진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20대의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KT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