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맨도롱 또?'
MBC '맨도롱 또?'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맨도롱 또?’ 강소라가 엄마가 자신을 찾아온 이유를 알았다.

17일 방송된 MBC ‘맨도롱 또?'(연출 박홍균 김희원, 극본 홍정은 홍미란) 11화 ‘이제 나 정주한테 가야돼’에서는 이정주(강소라)가 엄마가 자신을 찾아온 이유를 알았다.

이날 방송에서 정주는 엄마가 자신을 찾아온 이유를 알고는 공항으로 향했다. 엄마는 자신은 찾아온 정주를 보고 당황했다.

공항에서 엄마 옆에 있던 건 정주의 이복자매였다. 엄마는 “너랑 아버지는 다르지만 니 동생이야”라며 아픈 동생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수술받고 다 나으면 소개하려 했는데.. 백건우(유연석) 씨에게 고맙다고 전해줘. 니가 만든 전복죽 잘 먹을께”라고 말하며 돌아섰다.

이후 정주 엄마는 정주가 자신을 찾아온 사실을 문자로 알렸다. 이에 건우는 “울겠네”라며 안타까운 표정을 지었다.

건우는 자신을 찾아온 목지원(서이안)을 향해 “너랑 서울갈 기분 아니야 정주 찾아야돼”라며 “정리가 안돼 난 그냥 계속 걔랑 같이 있고 싶어 근런데 달라졌어. 처음엔 이 가게만 줬는데 이제 내 마음까지 줬나봐”라고 말했다.

건우는 “나 이제 너한테 안가 정주한테 가야돼”라고 하며 자리를 떴다.

‘맨도롱 또?’은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MBC ‘맨도롱 또?’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