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맨도롱 또?’
MBC ‘맨도롱 또?’
MBC ‘맨도롱 또?’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맨도롱 또?’ 정주가 엄마를 찾았다.

17일 방송된 MBC ‘맨도롱 또?'(연출 박홍균 김희원, 극본 홍정은 홍미란) 11화 ‘이제 나 정주한테 가야돼’에서는 정주의 엄마가 정주를 찾아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주의 엄마가 ‘맨도롱 또?’으로 정주를 찾아왔다. 정주의 엄마는 “정주야 엄마야”라며 눈물을 보였다.

건우가 가게에 도착하자 마자 정풍산(진영)은 “대박사건”이라 건우를 향해 말했다. 이에 건우는 “뭐 정주가 또 나갔어?”라며 화들짝 놀라며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건우는 “얘기 들었어 어떻게 된거야?”라고 정주에게 물었다. 정주는 “우리 엄마가 나 찾아왔다”고 말했다. 그러자 건우는 “근데 너희 엄마 진짜 맞는거야?”고 물었다. 이에 정주는 사진을 보여주며 엄마가 맞는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풍산은 “외국에 있다가 얼마 전에 돌아왔대. 이때까지 못해준거 다 해주겠대. 누나 엄마 부자인가봐”라고 옆에서 거들었다. 이에 건우가 “부자 엄마 생겨서 좋겠다”라고 말하자 정주는 “좋아”라고 답했다.

그러나 정주 엄마가 누군가와 전화하며 “잘 만나고 있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맨도롱 또?’은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MBC ‘맨도롱 또?’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