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장나라 서인국
'너를 기억해' 장나라 서인국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배우 장나라가 KBS2 ‘너를 기억해’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6일 장나라의 공식 블로그에는 “너를 기억해 포스터 촬영 현장”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 ‘너를 기억해’ 포스터 촬영의 비하인드 컷이 담겨있다.

사진 속 장나라는 흰색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모습을 보이는가하면 아이보리 색상의 블라우스로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발랄하게 미소를 짓다가도 우수에 찬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해 드라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앞서 보인 모습과 180도 다른 차림을 확인할 수 있다. 장나라는 등이 훤히 드러난 블랙 드레스를 입은 채 상대배우 서인국과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붉은 립스틱을 바른 장나라는 서인국의 품에 안겨 셔츠 깃을 매만지는 등 농염한 매력을 뽐낸다. 특히 한 손에 들어오는 갸녀린 허리가 눈길을 끈다.

‘너를 기억해’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 코미디다. SBS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의 권기영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KBS2‘직장의 신’을 연출했던 노상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후아유-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장나라 공식 블로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