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프로듀사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김수현을 향한 아이유의 마음이 한층 깊어질 전망이다.

13일 방송된 KBS2 ‘프로듀사’에서는 ‘1박 2일’ 예고편 더빙 녹음을 위해 백승찬(김수현)을 찾은 신디(아이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디는 ‘1박 2일’ 예고편 멘트를 받고 불만을 드러낸다. 그러나 이후 그 멘트가 승찬이 쓴 것임을 알고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그는 “사랑받는 분들이 녹음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는 승찬의 말에 기쁨을 느낀다.

한편 승찬은 앞서 “네가 촬영한 연예인의 매력을 네가 가장 잘 알고 있어야 한다”는 준모(차태현)의 말을 떠올리며 신디의 매력을 철저히 분석한 바 있다. 그는 신디에 대해 “신디는 왼쪽 프로필이 더 예쁘다. 그래서 오른쪽에서 찍어줘야 신디의 매력이 표현된다”며 칭찬했다.

신디는 부끄러워하면서도 “또? 나 또 어떨 때 예뻐요?”라고 되물었고 승찬은 “사실 제가 예고편을 만들면서 밤새면서 신디 얼굴을 봤다. 보고 나서 느낀 점은 신디는 메인 카메라가 돌지 않거나 본인이 거울을 보고 있지 않을 때 훨씬 더 예쁘다. 지금처럼”이라고 말해 신디를 ‘심쿵’하게 했다.

이어 승찬은 신디에게 “지난 번에 집에 갔을 때 한 말 죄송했습니다. 많은 부분 오해하고 있다는 걸 알게 돼서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었습니다. 미안했어요”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KBS2 ‘프로듀사’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