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구하라
‘해피투게더3′ 구하라
‘해피투게더3′ 구하라

[텐아시아=김지혜 기자] 그룹 카라(KARA)의 멤버 구하라가 얼굴 시술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11일 오후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기적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성우, 진구, 이현우, 유민상, 김수영, 구하라가 출연해 6인 6색의 기적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구하라는 컴백 후 한층 물오른 인형미모를 자랑했다. 유재석은 구하라가 ‘기적남녀 특집’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 얼굴로 태어난 것 자체가 기적”이라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구하라는 솔직 당당한 미모 유지 비법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구하라는 “성형은 아니고, 레이저나 보톡스 같은 것들을 조금씩 한다”며 거침없는 발언으로 주변을 당혹케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컴백을 앞두고는 근육주사를 한 방 맞았다. 피부과를 열심히 다니면서 리프팅도 했다”고 쿨하게 밝혔다.

이어 그는 “필라테스, 승마 등 운동도 한다”며 미모 유지를 위해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박미선은 “확실히 예쁜 애들이 관리를 열심히 하더라”며 구하라의 인형미모에 부러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해피투게더3’ 기적남녀 특집은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3′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